달토끼멜라

달토끼멜라
<6/6(토) 밤 9:00 씨미에서 그리운 분을 위한 노래를>
방송에서 안내드렸던 것처럼 6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하면서
6.25 참전 용사셨던 돌아가신 외할아버지가 그리워 오랜만에 씨미의 토토씨에 참가합니다.
오늘은 지구토끼단 분들도 그리웠던 사람을 충분히 그리워하며 떠올리고 싶던 추억이나 그때의 온기를 떠올리는 시간이면 좋겠어요.
방송은 대장의 뒷목 통증으로 인해 오늘 밤 9:00에 시작됩니다.
모두가 마음이 다독여지는 시간이 되길 바랄게요.
그럼 나중에 만나길 기대하며!
이따가 만나!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