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background
profile

팔로워 70명

🌕시각장애가 와버려도 활짝 웃는 달토끼의 등장! 비즈니스 관련 문의는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 📮: mela1212@kakao.com🌕시각장애가 와버려도 활짝 웃는 달토끼의 등장! 비즈니스 관련 문의는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 📮: mela1212@kakao.com

달토끼멜라

달토끼멜라 프로필

달토끼멜라

<6/23(화) 밤 10시, 버블파이터 이별식에 초대받은 것이야> 제황이 버블파이터 작별하자고 찐뉴비도 괜찮다구 해서 대장도 같이 하기로 한겁니다! 익숙한 제황, 미로사쿠님, 갓라이트대표님, 토뎀님 말고도 처음뵙는 양메이님같은 분들도 계시는 총 8명의 버파 장례식! 처음이자 마지막의 버블파이터 가보자구~ 합밥진행하면 지토단과 평소같은 원활한 소통은 어려우니 대장은 조금 일찍 먼저 와서 지토들이랑 그래도 오늘 하루도 잘 보냈는지 이야기 나누겠다는 것이다!! 모두 나중에 만나!
포스트 이미지
댓글1
달토끼멜라 프로필

달토끼멜라

<6/22(월) 밤 8시, 토끼 살아났어요.> 살짝 어라..?했을 지토들을 위해 정신 잘 차린 후 일찍 방송공지 업로드합니다. 평범한 기면증 부작용이었습니다 오늘 하루는 죽이라던가 이것저것 부드러운 음식들 위주로 먹으면서 신체기능 잘 되돌리고 밤 8시에 언제나처럼 힘차게 등장할게요!
포스트 이미지
댓글1
달토끼멜라 프로필

달토끼멜라

<6/19(금) 오랜만에 밤 9시에 방송합니다!> 오늘은 어쩔 수 없이 밤 9시에 방송이 시작합니다! 다들 저녁식사 잘 챙겨먹고 밤 9시에 모여서 오늘도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내요! 모두 오늘도 말랑깜찍한 시간을 가져보자! 오늘의 사진은 청소 중에 벌떡 일어선 복복이! 배경은 너무 부끄러운 상태일 것 같아서 AI로 수정했어!
포스트 이미지
댓글1
달토끼멜라 프로필

달토끼멜라

<6/16(화) 밤 8:30, 노역장이라는 운명을 바꿀 수 있을까?> 시간이 다가올 수록 느껴집니다. 아, 오늘도 노역장의 토끼가 될 불길함이 느껴진다고. 하지만 운명은 언제나 바뀔 수 있다고 하잖아요? 토끼는 우리 지토단을 믿습니다. 오늘이야말로 대장장이 망치도 업그레이드하구 주 재료인 주괴도 왕창 가져보도록 해요. 모두 8시 30분에 대장과 만나!
포스트 이미지
댓글1
달토끼멜라 프로필

달토끼멜라

<6/15(월) 밤 8:30, 치료제로 나른한 대장과 나른한 월요일 어떤데> 치료 잘 받은 대장입니다! 모두 오늘의 일상도 잘 마무리하고 있을까요? 밤 8:30, 대장과 함께 즐겁게 이야기 나누면서 오늘은 어땠는지, 힘든 일이 있었다면 위로도 좀 받고 뭔가 실수했다면 귀여운 놀림받으며 까르륵 하는 시간을 가지는 거에요! 잠시 여유가 좀 되면 자꾸 다른 이유로 힘들어지는 소마온2에서 대장 목숨을 지키기 위한 재료들을 수급하던지 해봅시다. 그럼 모두 8:30, 멜라 방송에서 만나요!
포스트 이미지
댓글1
달토끼멜라 프로필

달토끼멜라

<6/14(일) 밤 8시, 대상포진도 막을 수 없다.> 비록 어제는 아파서 못 움직였지만 일요일까지 대장을 막을 수는 없다는 것이야. 모두 우당탕 난리법석 가보자구!
포스트 이미지
댓글1
달토끼멜라 프로필

달토끼멜라

<6/12(금) 밤 8시, 엄청 오랜만에 RPG 마크서버> 오늘은 유머탐방이 아닙니다! 오늘은 진짜 엄철 오랜만에 마크 서버에 들어갑니다! 클래식한 본래의 마인크래프트보다는 RPG게임처럼 변형된 마인크래프트인 소마온2 서버지만 한번 재밌게 가봅시다!! 입장은 9시 부터지만 서버들어가면 아무래도 원활한 소통이 어려울 수 있다! 그래서 대장은 지토단이랑 이야기 나누고 싶어서 원래대로 8시에 올거니 알아달라구! (요즘 깡과 총의 토끼짤을 많이 쓰지만 나란 달토끼 그렇게 험악한 달토끼 아님.)
포스트 이미지
댓글2
달토끼멜라 프로필

달토끼멜라

오늘은 밤 9시에 아크레이더스 합방으로 오는 거 안 잊었져?! 다들 오늘 밤 9시에 만나!! 그리고 추가 멤버로 류으미님이 추가되었습니다. 게임하시는 거 보시면서 힐링하시겠다고 하십니다. 총소리가 울려버지는 힐링~
포스트 이미지
댓글1
달토끼멜라 프로필

달토끼멜라

<6/9(화) 휴방안내, 집에 잘 왔고 진짜 아파온다> 침 잘 맞고, 처음으로 사혈에 부항까지 잘 하고 왔습니다. 근데 선생님께서 환자분은 일시적으로 부항 후 아플 수 있다고 하셨는데 진짜네요. 진료 중에는 노곤했던 부위가 점점 땡겨오듯이 아파오는 중입니다. 내일도 치료받으려 오라고 하셨다보니 차라리 오늘 정규 휴방을 가지고 수요일 밤 9시에 스트리머들의 아크 레이더스 합방을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멤버는 치지직과 유튜브에서 활동 중이신 도그홀(개구멍)님과, 익숙한 친구 라프사 님입니다! 수요일은 아예 아침 일찍 병원가서 치료받고 방송 전까지 바짝 쉬어놓을게요! 사실 간단하게 침 조금 맞을 줄 알았는데 확인검사에서부터 비명을 지르게 된 순간부터 쉬운 치료는 못한다를 직감했어요.. 대장은 어쩔 수 없는 상황들이 맞물려 빠르게 문제가 생긴거지만 지토단은 꼭 아프면 빠르게 병원으로 가시길 바랍니다. 그럼 6/9 수요일 밤 9시, 아크레이더스 합방으로 만나요!
포스트 이미지
댓글1
달토끼멜라 프로필

달토끼멜라

지토단 주목! 대장이 파트너로서 있는 <도츠마인 스튜디오>가 이번에 <버츄얼 예능 연구소>와 협력하여 <씨미 제작지원>을 받아 마크 스왑이라는 API 엔더런 컨텐츠를 개최합니다! 단순히 스트리머 혼자 도전하고 API로 방해만 하는 참여는 그만이다! 이제 스트리머와 함께 조력자 전용 서버에서 마크를 진행하며 물건을 배달시켜줄 돌격부대와 현장돌격은 못해도 사령실에서 상황을 보며 스트리머와 돌격부대에게 지원품 등을 전달해줄 참모팀! 하지만 방심은 금물이야...! 다른 스트리머들의 스파이투입으로 방해 API가 쏟아질지도 몰라! 어쩌면 대장과 조력자들의 비명을 듣고 싶어할 어둠의 부하가 있을지도 모르는 일..! 대장과 함께 마크로 돌격할 수 있는 최정방 돌격부대는 아래의 조건으로 최대 3명까지 구성할 수 있다! 첫번째! 달토끼멜라를 방송플랫폼에서 1개월 이상 팔로우하고 있을 것! 치지직, SOOP, 씨미 등 모두 가능합니다 1개월 이상 팔로우하는 중이면 가능! 두번째! 소통을 위한 디스코드 계정과 게임 진행을 위한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을 보유하고 있을 것! 이번처럼 대부분의 마인크래프트 컨텐츠는 마인크래프트 버전 중 자바 에디션을 보유하고 있어야 원활한 참여가 가능합니다! 추가로 공식 운영측의 소식 등을 받거나 시스템적으로 도움받는 일이 생길지도 모르니 소통이 가능한 디스코드 계정을 꼭 가지고 있을 것! 세번째! 어떤 상황이 생길지 모릅니다! 스트리머와 API 효과를 공유받기 때문에 부정적인 효과도 함께 받게 됩니다! 하지만 긍정적인 효과나 보상을 받는다면 그것은 엄청난 권력이 될 지어다!!! 모두와 함께 웃고 울고 비명지르며 그럼에도 함께 즐겁게 했다라는 긍정적인 생각을 할 수 있는 분이라면 완전 굳이에요! 지구토끼단이 읽고 이해하기 쉽도록 컨텐츠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일정, 우승상품을 정리해두었으니 찬찬히 읽어보고 6/12(금) 밤 10시까지 대장의 공식 팬시티의 <시청자 마크 스왑 참가관련 안내> 공지에 댓글로 아래의 양식에 맞추어 작성해주시면 일정에 맞춰 진행될 수 있도록 안내드릴테니 다들 많이 관심가져주세요!! 만약 희망자가 많은 경우에는 이것도 컨텐츠다 생각하고 <대장아 나를 뽑아, 후회시키지 않을게!>라는 자기 PR 인터뷰 컨텐츠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우리 한번 감동실화 다큐달토끼 찍어보죠. <팬시티 시청자 마크 스왑 참가관련 안내 링크> https://fancity.io/city/9lkSLFz2kcEaU7KqNfLL/board/azhlBxsUtOc8BsjaqqD7/post/iWnzrTyHeVJX5fPLXoZO <참가합니다!> 구독 플랫폼: 팔로우 기간인 1개월 이상인 플랫폼을 작성해주세요. 닉네임: 팔로우 기간이 1개월 이상인 플랫폼에서 사용 중인 닉네임을 작성해주세요. 마크 숙련도: 초보자(드래곤을 잡아본적은 없지만 다이나같은 광물이나 네더(지옥)월드 경험은 있습니다!) 중급자(걸린 시간량에 상관없이 혼자서 엔더드래곤을 잡아본 적이 있습니다.) 고급자(혼자 엔더드래곤을 잡는 건 기본이고 주민 거래나 각종 마크 시스템을 이용해서 실험까지도 할 수 있습니다.) *마크 숙련도의 경우 다양하게 역할 분담이나 조력자분들끼리도 머리를 맞대어 고난을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뽑을 예정 [ 컨텐츠 설명 ] 마인 스왑은 9개의 강력한 디버프를 15분마다 랜덤하게 받는 api 엔더런 컨텐츠 입니다. 또한 여러분을 도와줄 '조력자'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디버프가 강력한 만큼 스트리머는 최소 1명, 최대 3명의 조력자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조력자는 조력자 전용 서버에 들어가 자신이 캔 자원들을 일정 시간마다 자신의 스트리머에게 보내주면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스트리머와 팬의 선은 확실히 하되 팬들은 스트리머 도우며 대회의 일부가 됩니다. 조력자는 자신의 스트리머가 받는 api를 동일하게 적용받으며 마치 스트리머가 된 기분도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조력자는 마크 핵 유동같은 최소한의 문제 방지를 위하여 조력자로서 함께 할 스트리머를 최소 1개월이상 팔로우 한 분들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 컨텐츠 일정 ] 신청 마감: 6월 13일 23:59분까지 컨텐츠 진행: 6월 20일 19:00시 (토) ! 상황에 따라 시간은 변동 가능 [우승 상품] 스트리머와 조력자의 이름이 새겨진 실제 우승 트로피를 팀원 "각자"에게 모두 전달.
포스트 이미지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