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멜라

달토끼멜라
<6/5(금) 밤 8:30 간식과 유머의 시간을 가져보자>
복복이 중성화 수술 부위 확인받고 왔습니다!
오자마자 바로 방송공지부터 작성해요!
대장 오자마자 종량제 배출이라던가 찾을 게 있어서 오늘 방송은 밤 8:30분에 오픈!
가볍게 유머게시판 돌아다니면서 까르륵 시간 가질거니까요.
평소 라디오 위주로 하던 친구들도, 부끄럼없이 채팅치던 친구들도 모두 함께 즐겨봅시다!
즐겁게 즐기다가 대장이 도파민이 너무 유발되어버리면 게임도 잠시 할지도 몰라.
금요일이니까 모두 즐거운 파티 해보자구~!!
그럼 나중에 만나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