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멜라

달토끼멜라
<6/2(화) ~ 6/3(수) 중성화 수술받은 반려토끼 케어로 쉬어가겠습니다.>
반려토끼가 생각한 것 이상으로 손길을 원하네요.
병원에서 안내주신 내용에도 오늘과 내일까지 해서 지속적인 확인과 케어가 필요한 기간이라고 하셨기에 이번 주는 조금 이르게 주 2일 휴방을 지내겠습니다.
6/4(목) 밤 8시, 복복이의 1차 상태확인 결과와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모두 건강한 하루 지내면서 식사도 잘 챙기는 그런 날들이 되길 바랄게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