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background
profile

팔로워 135명

[화,목,금,토 7시 반 뱅온!] 역버미육 꼬마악마 키시오라고 해! 잘 부탁해!

키시오

키시오 프로필
모몽하이! 늦게 일어난 키시오다요! 키시키시!! 너무 푹 자버렸지 뭐야... 미안해!! 오늘 방송으으은 평소대로 8시 반에 할거같아. 어제 잠깐 도전 해봤는데 역시 시간을 함부러 바꾸는건 아닌거같지 뭐야. 키시키시. 어쨌든, 다들 하루 잘 보내고 8시 반에 보자! 알았지! 그럼 이따 봐!
댓글1개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