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background
profile

팔로워 135명

[화,목,금,토 7시 반 뱅온!] 역버미육 꼬마악마 키시오라고 해! 잘 부탁해!

키시오

키시오 프로필

키시오

몽하아아아 다들 잘 지냈어? 난 이틀 연속 휴뱅은 저번 외에 처음이라 방송 켜고 싶어서 좀 많이 힘들었어.ㅋㅋㅋㅋ 모몽이들은 밥도 잘 먹고 잘 지냈겠지? 오늘도 항상 그랬듯이 7시 반!! 다들 까먹지 말구. 잊지 말구! 밥 잘 챙겨먹고 와라구!! 알았지?? 그럼 이따보자구!
댓글0
키시오 프로필

키시오

수정된 일정입니다! 확인해주세요!
포스트 이미지
댓글0
키시오 프로필

키시오

모몽이들 하이이이! 잠은 잘 잤니?? 나는 엄청 뒤척이다가 겨우 잠들어서 이제 일어났어. 키시싯 모몽이들은 푹 잤으면 좋겠다. 진짜로. 오늘 뱅송도 7시 반이다요! 두둥탁! 언제나 그랬듯 그 시각이지!! 키시시싯! 다들 컨디션 좋은 상태로 방송에서 보자구. 알았찌? 나도 영 컨디션이 아니면 좀 더 자고 올게. 그럼 다들 이따보자!
댓글0
키시오 프로필

키시오

몽하아아아 다들 좋은 오후!!! 푹 쉬고 돌아온 키시오다요!! 다들 그동안 어떻게 지냈어? 잘 지냈으려나? 난 아마도 썰 풀거리가 좀 있는거같은데 모몽이들은?? 있었으면 좋겠다!! 키시시!! 오늘 뱅송은 7시 반 방송이야! 다들 햇깔리지 말았으면 좋겠다아아아! 푹 쉬고 왔으니 오늘은 좋은 방송 해야할텐데. 그치ㅠㅠㅠ 오늘 열심히 해볼게!!
댓글0
키시오 프로필

키시오

[휴방공지] 모몽타치들 안녀엉 키시오다요. 요즘 멘탈와르르상태와 몸이 안좋은 탓에 휴방에 들어가려 합니다. 휴방 날짜는 내일 목요일 이틀까지이며 적당히 푹 쉬고 금요일에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이뻐해주는 모몽이들 고마워요 많이 사랑합니다!
댓글2
키시오 프로필

키시오

모오옹하아아아! 다들 좋은 오후야! 어제 멘탈좀 관리하구 그랬는데, 아마도 많이 좋아진거같아.. 미안해애 아마 오늘 쉬는날 일정도 정하고 그럴거같아아 오늘 뱅송은 5시 반에 함미다아! 어제 고정으로 한다는 말 잊어.. 알았지... 키시시.. 아무래도 방송을 너무 늦게 켜는거 같아서.. 좀 일찍 켜봐야겠다 싶어서 말이지.. 어쨌든 다들 그때 보자구. 다들 이따봐!
댓글1
키시오 프로필

키시오

모몽하이이이이 멍때리느라 이제 공지쓴다아아 다들 주말 잘 보냈길 바래! 오늘 뱅송은 7시 반! 이제 뱅송시간은 7시 반으로 고정할 것 같아! 다들 잊지 말구! 알았찌?! 아 그리구 이따가 장난으로 사주 푼 썰을 풀어줄게 완전 재밌었거든. 키시시 그럼 이따봐!
댓글0
키시오 프로필

키시오

모몽하이이! 다들 잘 잤어?? 나는 아마 잘 잔거 같아아 키시싯 모몽이들 어제 밤에 어떻게 지냈으려나!! 어쨌든!! 오늘 뱅송은 7시 반이다요!! 다들 이전 시간에 했을때, 많이 졸려하는 거 같아서 앞당겨보기로 했어! 그러니까, 헷깔리지 말라구! 그러니 다들 이따 보자구!
댓글0
키시오 프로필

키시오

모몽하이이이이이!! 늦잠잤다요ㅠㅠ 끄아!! 평소엔 분명 일찍 일어나는데 왜 오늘은!! 그래도 낮뱅은 해야지!! 음음!! 오늘 뱅송은 5시 뱅송이다!! 밥은 먹어야해서.. 키시키시!! 그럼 다들 이따보쟈!!!
댓글0
키시오 프로필

키시오

몽하아아아ㅏ 병원 잘 다녀온 키시오야아ㅏㅏ 눈 왜 그러는지는 방송에서 썰 풀어주려구!! 키시키시! 그러니까 모몽타치도 썰풀거 잔뜩 가져와줘! 오늘 뱅송도 8시 반!! 다들 늦지않게 잘 와줬으면 좋겠따아아 그래야 썰 풀어주지!! 그럼 다들 이따보쟈! 알았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