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background
profile

팔로워 135명

[화,목,금,토 7시 반 뱅온!] 역버미육 꼬마악마 키시오라고 해! 잘 부탁해!

키시오

키시오 프로필
모몽하이- 키시오다요! 어제부터 비가 많이 내리고 있는데, 다들 괜찮지? 감기 조심하고, 빗길 조심하자구! 오늘부터 낮뱅은 안 하고, 저녁뱅만 할거같아! 체력이 딸리는 기분이랄까.. 흐흐... 우선 운동부터 어떻게 하고, 그 다음에 다시 낮뱅도 시작하고 할게. 오늘 뱅송은 7시 반 뱅송이다!!! 다들 잊지말고 와줬으면 좋겠어. 배고프다.. 모몽이들, 밥 잊지말고 잘 먹고! 이따보자!
댓글0개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