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background
profile

팔로워 135명

[화,목,금,토 7시 반 뱅온!] 역버미육 꼬마악마 키시오라고 해! 잘 부탁해!

키시오

키시오 프로필
모몽이들 안녀어어어어엉 키시오다요! 키시키시! 오늘 하루 건강하게 잘 보내고 있어? 못 보내고 있다면 조금 걱정인데? 키시키시!! 이따가 방송에서 썰이랑 많이 풀어줘. 오늘도 항상 그랬듯 8시 반 방송이야. 그러니까 다들 잊지말고 잘 와줘! 나도 기다릴게! 그럼 이따보자!
댓글2개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