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치아

카치아
카하~ 좋은 점심입니다.
다들 오늘 축구 보셨나요(?)
우리나라 축구팀 쩌네욧(?)
목이 부어서 한동안 병원 다니면서 목찜질하면서 쉬어 주고 있지만, 아직 완치까지는 아닌 것 같습니다.
참고로 단순한 목감기일 줄 알았는데 목에 염증이 있던 거라고 하네요.
그래도 방송은 가능할 것이라 보입니다.
토요일에는 평소보다 조금 일찍 오후 4시에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고요.
마듀 매치는 스킵할 예정입니다(이 부분에 대한 건 따로 공지하겠습니다.)
대신 1부에는 니케 스토리를 보고, 2부에는 증강 칼바람을 진행할 생각입니다.
일요일에는 저녁 7시에 방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메이플플래닛하면서 소통방송을 진행할 거 같구요.
데뷔 2주년인 6월 22일에 뭐할지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진행할 예정입니다.
내일 뵙겠습니다!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