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치아

카치아
늦은 이번 주 일정표입니다.
평소에 본메 좀 해달라는 시청자분들의 끈질긴 요구가 있었고(?)
그냥 메이플플래닛하면 되지 않나 싶지만, 신직업 레테였나요?
신캐 나온다는데 또 참을 수 없죠.
함 해보기로 했습니다.
아까 오후에 말씀드린 후두염 때문에 완치까지는 조금 조심하면서 방송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저번 주처럼 쉬어주는 것도 고려해봤지만, 제가 못 견디겠더라고요.
이제 2년 가까이 방송하니까 제 삶의 일부가 되어버렸기 때문이죠.
그래서 조금이라도 여러분과 시간을 보내는 걸 선택했습니다.
한동안은 방송시간이나 방송횟수가 아쉬울 수 있겠지만 양해 부탁드리며, 이번 주도 잘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