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치아

카치아
이번 주 일정표입니다.
제가 저번 주에 말씀드리긴 했지만, 목감기가 좀 제대로 걸려서 이번 주 평일엔 최대한 목을 쉬어주려고 합니다.
띄엄띄엄 쉬어줘서 그런지 아직도 말을 많이 하면 목이 따끔따끔하고, 제 방송의 장점이 사실 리액션이라고 생각하는데 큰 목소리가 안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병원도 좀 들락날락하고, 따뜻한 거 많이 마시며 목을 좀 쉬어주고 컨디션을 찾은 뒤에 정상적인 방송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시길...
저랑 비슷하게 감기 걸리신 분들 대부분 약도 먹고 치료도 받았는데 완치됐다는 느낌이 잘 안 든다고 하네요.
평일 중에도 목이 좀 괜찮다 싶으면 일정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그때는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