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background
profile

팔로워 135명

[화,목,금,토 7시 반 뱅온!] 역버미육 꼬마악마 키시오라고 해! 잘 부탁해!

키시오

키시오 프로필
몽하아아아 다들 좋은 오후!!! 푹 쉬고 돌아온 키시오다요!! 다들 그동안 어떻게 지냈어? 잘 지냈으려나? 난 아마도 썰 풀거리가 좀 있는거같은데 모몽이들은?? 있었으면 좋겠다!! 키시시!! 오늘 뱅송은 7시 반 방송이야! 다들 햇깔리지 말았으면 좋겠다아아아! 푹 쉬고 왔으니 오늘은 좋은 방송 해야할텐데. 그치ㅠㅠㅠ 오늘 열심히 해볼게!!
댓글0개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