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background
profile

팔로워 135명

[화,목,금,토 7시 반 뱅온!] 역버미육 꼬마악마 키시오라고 해! 잘 부탁해!

키시오

키시오 프로필
모몽이들 하이이이! 잠은 잘 잤니?? 나는 엄청 뒤척이다가 겨우 잠들어서 이제 일어났어. 키시싯 모몽이들은 푹 잤으면 좋겠다. 진짜로. 오늘 뱅송도 7시 반이다요! 두둥탁! 언제나 그랬듯 그 시각이지!! 키시시싯! 다들 컨디션 좋은 상태로 방송에서 보자구. 알았찌? 나도 영 컨디션이 아니면 좀 더 자고 올게. 그럼 다들 이따보자!
댓글0개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