즈킁

즈킁
오늘 숲에서 애니 보다 두시부터 엘든링 엔딩까지 켠왕함
댓글0

즈킁
따로 말씀을 못드려 죄송합니다
방송진행이 힘들어서 가장 편한 숲으로 다시 복귀 했습니다
현재 동시송출 생각중입니다 또 봐용
댓글0

즈킁
토요일 마다 노래하러 오께요
댓글0

즈킁
싸인 하실래요?

댓글0

즈킁
모든 서브컬쳐를 사랑하는 사람
클립 수시로 정리됩니다
방송시간은 5시간~8시간
주2회 휴방
낮/밤 1시 / 5시 방송
방송규칙
1. 타스언급 x 나만 가능
2. 시청자언급 x 나만 가능
3. 주제에 관련 없는 얘기
4. 일기장
5. 급ufc들박(wwe는 ㄱㅊ)
6. 합방 대상들 존중
7. 정치/젠더/종교는 방장이 허용할 때 가능(뜨거워지면 바로 그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