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역전재판을 해보고 느낀게
나는 물론 방송에서 다른 모습도 보여드릴 수 있지만
그래도 별무리들 노래와 이야기 할 때가 가장 좋은것 같아요...!
그래서 언젠가 또 무언가를 할지 몰라도 별무리들과 노래와 이야기를 계속하고 싶어요!
그리고 생각해본게 제가 뮤덕이라...
뮤지컬을 영업하는 방송도 해볼까 고민이에요
줄거리를 간단하게 이야기하고 뮤지컬넘버도 직접 부르는...?
(잘될지는 모르겠음...)
무튼 오늘도 짧지만 볼 수 있어서 좋았다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