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키시로

츠키시로
방송중이 아닐때 소통할 방법이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팬심m이라는걸 찾았어요!!
저에게 보내는 채팅은 저에게만 보이니
들어오셔서 편히 이야기나눠요!!💫🌙
https://fancimm.com/profile/419186
댓글3

츠키시로
지금...!
집에서 오랜만에 느긋하게 쉬면서 별무리들이 신청곡 써준거 반복재생이다요!
뭘하고 있든 계속 듣고 있다요!!
다들 모한다요?!🌙💫🫶
댓글8

츠키시로
다들 오늘 하루 어떤가요?!!
저는 아직 일로 매우 바빠요 ㅠㅠ
드디어 잠깐 쉴틈 생김...
날씨도 엄청 더움!! 집에서 에어컨틀고 나오면 안됨...!!😇
댓글8

츠키시로
오늘 방송도 재미가 있었다
방송을 키면 좋은 사람드리 많이 찾아온다
정말 기쁘다
오늘은 그래서 방송하면서 신청곡을 받기로 했다
오해하면 안된다 커버아니고 방송때 신청곡이다
그래도 정말정말 잘하면 커버로도 할 수도 있을것 같다
그리고 여기에 글을 막써도 된다
그리고 오늘은 날씨가 참 좋았다
댓글7

츠키시로
오늘의 일기
오늘은 점심으로 불싸이버거를 먹었다
정말 맛있었다
그런데 방송을 킬까 고민을 하고 있다
나는 이게 정말 큰 고민이다
보러와주는 사람이 있을까
그리고 오늘은 날씨가 참 좋았다
댓글6

츠키시로
오늘도 매우 행복했어요!!
미숙한 모습이 많아도 그모습은 그모습대로 사랑해주셔서 감사해요!!
별무리들 사랑해요!!🌙💫🫶💙

댓글1

츠키시로
퇴근이 조금 늦어져서 뛰가는중...!!!🥹
댓글1

츠키시로
별무리들 오늘 하루 어떻게 지내고 있나요?!?!
저는 일하고 있지만 있다가 3시쯤...? 방송을 할까 고민중이에요!!🌙
댓글3

츠키시로
사실 역전재판을 해보고 느낀게
나는 물론 방송에서 다른 모습도 보여드릴 수 있지만
그래도 별무리들 노래와 이야기 할 때가 가장 좋은것 같아요...!
그래서 언젠가 또 무언가를 할지 몰라도 별무리들과 노래와 이야기를 계속하고 싶어요!
그리고 생각해본게 제가 뮤덕이라...
뮤지컬을 영업하는 방송도 해볼까 고민이에요
줄거리를 간단하게 이야기하고 뮤지컬넘버도 직접 부르는...?
(잘될지는 모르겠음...)
무튼 오늘도 짧지만 볼 수 있어서 좋았다요!!!💫🌙🫶
댓글0

츠키시로
오늘은 평소랑 다르게 역전재판같이 해봤는데 어땠을지 모르겠어요...🥹🥹
아직 허둥지둥 하지만 찾아와줘서 고마와요 별무리들💫🌙
모두 내일도 화이팅이에요!!💫🌙🫶
댓글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