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키시로

츠키시로
첫방송이후로 뭔가 시청자분들이 어떻게 하면 재미있으실까 고민도 많이 했지만 결국 오늘도 많은 노래로 매꾼느낌이네요...!
그래도 오늘은 뭔가 나름 저챗을 잘한것같은(혼자 덕질함)데 크흠.... 더 잘해볼게요...!
방송에서 말씀드린것처럼 뭔가 방송때마다 주제? 장르? 를 정하고 노래를 하거나
게임 방송도 해보거나
애니를 같이 공유하거나
이러나 저러나 시청자분들과 서로 친해지고 알아가는게 우선인것 같아요!
제 방송을 보시는 분들의 관심사를 알아야 재미있는 방송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최대한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방송 횟수를 늘려볼게요...!!
앞으로도 누추할지모르겠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