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님
나고님
오ㅓ느,ㄹ..
뭐하지
일단 오ㅓ늘 2시반에 켜용
댓글1
나고님
집간다 으헤헤헤헤헤 3시에 봐용
댓글0
나고님
오후 반차썼습니다~ 물론 오늘이 아니고 금요일이요~
금요일ㅇ느 방송 일찍 킵니다~!! 3시 예상 쭝!
댓글0
나고님
오늘 1시에 해영
메챠카멜레온 해볼겅미!
근데 시청자 없어서
공방ㅇ로 할듯..흑흑
댓글0
나고님
안녕하세요 접니다..
오늘 진짜 급하게 납골당 다녀오느라 방송공지를 다녀와서 쓰게 도ㅓㅣ네요,...ㅠㅠ ㅠ
오늘은 휴방합니다..!
기다려주신분들이 있을지느 모르겠는데
죄송하게 생각하구요!
대신 내일 평소보다 일찍! 한 오후 1시 정도?에 켜서
방송 할게요 !!! ㄱ
그럼 이만!
댓글0
나고님
집가는 중 7시10분에 봐여
댓글0
나고님
습..하..스,ㅂ..하./.. 오늘 2시 30분에 킵닏 ㅏ
열심히 오늘 무슨 게임해야할지 찾아보는 중..
댓글1
나고님
엄..
원래라면 할아버지 집 가는건데요
복지관에 계시다넹 ㅎ
오늘 2시30분에 켜서 명조 사이버 펑크 콜라보 스토리 볼게요
내가 달에 데려다 줄게 루시,..1.!!>!!!
댓글1
나고님
오눌 7시에 방송합니더 vr끼고 올 예정이에요
댓글0
나고님
오늘 2시반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