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자기


달자기
존경하는 별란이 여러분!!!
오늘 오전 10시 방송을
오후 3시 방송으로 변경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7

달자기
별란이 여러부우우우운!!!
오늘(화) 밤방송 있어요!!!
밤 10시에 만나요😚✨
댓글1

달자기
존경하는 별란이 여러분..
오늘 밤11시 방송은 휴방입니다🥹
내일 도시로 병원 가야 하는 날인 걸
잊고 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
내일 금요일 밤 11시에 만나요!✨
🙇🏻♀️
댓글7

달자기
오늘(목) 낮 2시 방송은 휴방입니다!
죄송합니다ㅠㅠ
하지만!!!
오늘밤 11시 방송이 있습니다!
하늘이 두 쪽이 나도 킵니다!
밤에 만나요🥰
감사합니다!
댓글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