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멜라

달토끼멜라
<6/23(화) 밤 10시, 버블파이터 이별식에 초대받은 것이야>
제황이 버블파이터 작별하자고 찐뉴비도 괜찮다구 해서 대장도 같이 하기로 한겁니다!
익숙한 제황, 미로사쿠님, 갓라이트대표님, 토뎀님 말고도 처음뵙는 양메이님같은 분들도 계시는 총 8명의 버파 장례식!
처음이자 마지막의 버블파이터 가보자구~
합밥진행하면 지토단과 평소같은 원활한 소통은 어려우니 대장은 조금 일찍 먼저 와서 지토들이랑 그래도 오늘 하루도 잘 보냈는지 이야기 나누겠다는 것이다!!
모두 나중에 만나!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