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멜라

달토끼멜라
<6/12(금) 밤 8시, 엄청 오랜만에 RPG 마크서버>
오늘은 유머탐방이 아닙니다!
오늘은 진짜 엄철 오랜만에 마크 서버에 들어갑니다!
클래식한 본래의 마인크래프트보다는 RPG게임처럼 변형된 마인크래프트인 소마온2 서버지만 한번 재밌게 가봅시다!!
입장은 9시 부터지만 서버들어가면 아무래도 원활한 소통이 어려울 수 있다!
그래서 대장은 지토단이랑 이야기 나누고 싶어서 원래대로 8시에 올거니 알아달라구!
(요즘 깡과 총의 토끼짤을 많이 쓰지만 나란 달토끼 그렇게 험악한 달토끼 아님.)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