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멜라

달토끼멜라
<6/9(화) 휴방안내, 집에 잘 왔고 진짜 아파온다>
침 잘 맞고, 처음으로 사혈에 부항까지 잘 하고 왔습니다.
근데 선생님께서 환자분은 일시적으로 부항 후 아플 수 있다고 하셨는데 진짜네요.
진료 중에는 노곤했던 부위가 점점 땡겨오듯이 아파오는 중입니다.
내일도 치료받으려 오라고 하셨다보니 차라리 오늘 정규 휴방을 가지고
수요일 밤 9시에 스트리머들의 아크 레이더스 합방을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멤버는 치지직과 유튜브에서 활동 중이신 도그홀(개구멍)님과, 익숙한 친구 라프사 님입니다!
수요일은 아예 아침 일찍 병원가서 치료받고 방송 전까지 바짝 쉬어놓을게요!
사실 간단하게 침 조금 맞을 줄 알았는데 확인검사에서부터 비명을 지르게 된 순간부터 쉬운 치료는 못한다를 직감했어요..
대장은 어쩔 수 없는 상황들이 맞물려 빠르게 문제가 생긴거지만 지토단은 꼭 아프면 빠르게 병원으로 가시길 바랍니다.
그럼 6/9 수요일 밤 9시, 아크레이더스 합방으로 만나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