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멜라

달토끼멜라
<5/30(토) 통증문제로 휴방공지>
가끔 유독 심할 때가 있는데 이번이 그런 날인듯 합니다.
일단 진통제 시간 맞추어서 먹고는 있으니 너무 걱정마세요.
생각보다 제법 흔한 일이랍니다.
다만 언제쯤 괜찮아질지가 사실상 파악하기 어려워져서 휴방공지를 하게 된 것이 미안하네요.
괜찮아진다면 모두와 만날 수 있도록 방송을 킬 예정이지만 다들 무작정 기다리지 않도록 공지를 작성합니다.
모두 좋은 토요일되고
맛있게 식사도 잘하는 하루 되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