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멜라

달토끼멜라
<5/23(토) 휴방안내!>
병원 잘 다녀왔고, 잠드는 것에 대한 공포감이라던가 두려움 관련으로 의사선생님과 이야기 잘 나누고
역시 안정을 취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등의 이야기를 나누고 잘 돌아왔습니다!
다음 주에 있을 2주년 관련으로 방송 장비나 안내문 등 점검과 제작할 일들,
덤으로 대장 이번 주 기면증 문제로 집안일도 좀 더 신경써야 해서 어쩔 수 없이 업무모드로 들어가야 할 것 같아요.
어쩔 수 없이 토요일 방송은 쉬어가겠습니다.
더불어 일요일에는 방송관련 진행예정 콘텐츠 안내 및 방송 진행시간 관련 공지하는 것 외에도
구독이나 팬활동 커뮤니티 등 시청자인 지구토끼단의 의견을 듣고 싶은 것들이 있어 중요 공지 방송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가 되기를 바라며
집안일이나 바쁜 것들이 잘 진행되어서 일찍 끝나면 씨미에서 게릴라로 만나요!
그럼 대장 업무버튼 꾹 눌러볼게요.
모두 오늘도 말랑하고 깜찍하게 해피한 하루가 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