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멜라

달토끼멜라
🎉달토끼멜라 2주년 기념 O&A 접수합니다!🎉
다가오는 5/26(화) 방송도 시각장애도 모두 2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2주년이 된 만큼 달토끼멜라와 함께 해준 지구토끼단에 대해서도 더 알고 싶고
마음의 소리함도 접수해보고 싶어서 지구토끼단의 Q&A 접수를 진행합니다!
기간은 5/19(화) ~ 5/26(화) 오후 1시까지!
개인정보 및 지구정복단 탈퇴 가능한가요?
같은 질문 외에 전부 받으니 너무 부담가지지 말고 즐겁게 작성해주시면 감사합니다!
✨2주년 기념 Q&A 링크✨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2531Sd14ZC0I41BE9kX7ZfkTKg_3BFnhCNmbR0t8-qsM5mQ/viewform?usp=publish-editor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