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background
profile

팔로워 135명

[화,목,금,토 7시 반 뱅온!] 역버미육 꼬마악마 키시오라고 해! 잘 부탁해!

키시오

키시오 프로필
몽하아아아ㅏ 병원 잘 다녀온 키시오야아ㅏㅏ 눈 왜 그러는지는 방송에서 썰 풀어주려구!! 키시키시! 그러니까 모몽타치도 썰풀거 잔뜩 가져와줘! 오늘 뱅송도 8시 반!! 다들 늦지않게 잘 와줬으면 좋겠따아아 그래야 썰 풀어주지!! 그럼 다들 이따보쟈! 알았찌?
댓글0개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