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background
profile

팔로워 135명

[화,목,금,토 7시 반 뱅온!] 역버미육 꼬마악마 키시오라고 해! 잘 부탁해!

키시오

키시오 프로필
모몽하이이! 좋은 오후다요오오오!! 다들 오늘 하루 잘 보내고 있지? 무리하지는 말구..!! 응응! 뱅송시간!! 8시 반!! 두둥탁!!! 사실 시간이 늦어질때 다들 졸려해서 좀 앞당겨야하나 좀 고민을 하긴 하는데, 전에 한번 해봐서.. 딱히 할 필요가 없을 것 같아. 그럼 다들 푹 쉬고, 이따가 8시 반에 보자!! 알겠지?! 이따봐!!
댓글0개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