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background
profile

팔로워 135명

[화,목,금,토 7시 반 뱅온!] 역버미육 꼬마악마 키시오라고 해! 잘 부탁해!

키시오

키시오 프로필
모몽이들 안녀어엉! 오전에 병원다녀와서 졸린 키시오다요오오오 어제 하루 잘 보냈는지 궁금하니까 이야기 잔뜩 풀어줬으면 좋겠다요.. 키시싯 항상 그랬듯 오늘도 8시 반 뱅송!! 두둥탁!! 그러니까 늦지말고, 잊지말고 놀러오기!! 알았냐구!! 그럼 다들 이따보쟈아아 난 좀 더 자고 올거야. 키싯!
댓글0개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