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background
profile

팔로워 135명

[화,목,금,토 7시 반 뱅온!] 역버미육 꼬마악마 키시오라고 해! 잘 부탁해!

키시오

키시오 프로필
모오오옹하아아아아 키시오 등장이다요오!! 어제 비가 많이 오더니 비가 그친것 같아. 모몽이들은 어땠어? 좀 많이 내렸으려나.. 날씨 어떤지 알려줘! 오늘뱅은 항상 그랬듯이 8시 반 뱅송이야. 늦지말고... 놀러오라구.. 키시키시... 늦으면 으르렁 컹컹 할그야. 키시시싯 그럼 다들 이따보쟈!
댓글2개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