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background
profile

팔로워 134명

[화,목,금,토 7시 반 뱅온!] 역버미육 꼬마악마 키시오라고 해! 잘 부탁해!

키시오

키시오 프로필
모몽이들 안녀어엉- 나 완전 푹 쉬고 왔다아ㅏㅏ 모몽이들도 어제 하루 잘 지냈으려나. (쓰담담) 잘 지냈을거라 믿고 공지 쓸게에 안 할려 했는데, 이번주 씨미에서 방송할거같아 그리고 이동 할지 안할지 정할거같아.. 그리고 씨미 구독티콘 만들어놨으니 편하게 쓰고. 오늘 방송 8시 반이니까, 이따가 씨미에서 보쟈아. 무슨 이야기 할지 잔뜩 적어서 올게! (까먹을 수도 있어. 키시키시) 그럼 이따보자!
댓글0개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