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퍼타이트

애퍼타이트
100팔 까지 4명 남았어요 !!! 긴거 1개 or 짧은거 2개 추천좀 해줘요 !!! 공약으로 걸었으니 해야지
댓글0

애퍼타이트
100 팔 시 공겜 할거에요 !! 짧은거 2개 or 긴거 1개 ? 공겜 한게도 몰라서 추천 해주시면 감사해요!!
댓글0

애퍼타이트
애들아 그냥 몰래 대뷔해버릴까? 몰래__~~~ 조용이할까 사실 귀찮아서 그래.... 그래!!! 그냥 오늘 몰래 데뷔해야지 ㅋㅋㅋㅋㄱㅋㅋㅋㄱ 아안해
댓글2

애퍼타이트
오늘은 공지 방송있음 그리고 반캠도 있음 공지방송은 살짝 안좋은쪽일수도? 사실 언제 킬지몰름
댓글1

애퍼타이트
오늘 6시 쯤 배그 합방있어 ~~~~~~~~~~~~~ 너무 늦게 말한거같긴한데 ~~~~~~~~~~~~ 그렇다고~~~~~~~~~~~~~~
댓글0

애퍼타이트
애들아 오늘합방 취소다이!! 다음으로 미뤄졌어 오늘뱅온 하고 뭘할지 고민해야해
댓글0

애퍼타이트
마크 끝나거나 질릴때까지는 아마 오후뱅킬듯
오늘 공지있음
댓글0

애퍼타이트
오늘 뱅 못킬듯해 미안해....
댓글0

애퍼타이트
애들아 미안해 일이생겨서 조금만 더늦을거같아... 빨리 돌아올게~
댓글0

애퍼타이트
오늘은 오후뱅임 8시30 쯤오늘 할거 2개 있어요 1개는 너목장 구경 2번째는 비밀 그때가서 말할거임
댓글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