떼구르미

떼구르미
안녕하세요 여러분 떼구르미입니다.
불타는 금요일을 잘 보내시고 있으신가연
성인 분들은 즐겁게 즐기시며 적당히 술드시십오
학생 분들은 시험기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다른 의미의 불타는 금요일이 되겠네여 허허허...
쉬엄쉬엄 하십시오데수
여러분들의 사랑과 걱정으로 르미는 잘 요양 중입니다 호호호
목상태도 많이 좋아지고 허리도 잘 치료 중입니당 (어제 12시간을 수면 해버린 호호호)
그냥 딱히 보고 싶어서 글쓰는건 아닙니다(츤데레같은느낌)
또 근태를 알리는 글 많이많이 쓰겠습니다!
그럼 이만 즐거운 저녁 보내시오!! 데수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