떼구르미

떼구르미
여러분 죄송합니다. (스미마셍..)
어제부터 말을 할떄마다 목 안쪽이 계속 마른 느낌이 들어서 조금 쎄한 느낌이 들었지만 자고 일어나면 괜찮아 질꺼라 생각 했지만...
자고 일어나 보니 목 통증과 미열까지 있어서 더 이상 무리하기 어렵다고 판단됩니다.
사실 지난번에도 좋은 컨디션으로 돌아오겠다고 말씀드렸는데, 생각보다 회복이 더뎌서 또 이런 공지를 드리게 되어 죄송한 마음입니다.
이번 주는 방송을 쉬면서 회복에 집중하려고 합니다.
건강 상태가 호전 될떄마다 씨미 커뮤니티로 말씀드리겠습니다.(90도 인사)
휴방 공지를 올릴 때마다 마음이 무겁습니다.
방송이 하고 싶어서 이것저것 욕심내고, 더 잘해보고 싶어서 달려왔는데 그 열의가 오히려 제 몸을 더 지치게 만든 건지, 아니면 그냥 운이 없었던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이번주 일정표를 공지 하고 씨미와 유튜브에서 리레볼루션 아이돌분들을 덕질 하는 컨텐츠를 많이많이 기대해주신 분들이 있으신데..
기다려주시는 분들께 죄송하고, 충분히 쉬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아리가또오)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