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설

암설
안녕! 령이들~ 암설이야!
오늘은 아쉽운소식을 하나 들고왔는대 이번주에 예비군이라 피곤하기도하고 잘 못쉬였는지 체력적으로 너무 부족해서 어제 방송을 잘 진행 못하기도했고 지금도 방금까지 자다 일어날정도로 몸상태가 별로 좋지않아서! 어쩔수없이 휴방을 하루하고 가려고해 ㅠㅠ 원래 최대한 당일 휴방은 피하려고했는대 컨디션이 너무너무 않좋은거라 양해를 조금만 구할게 ㅠㅠ
그래도 다들 기대하고 고대하던 주말이니까 다들 맛잇는거 먹고 재밋는거하면서 즐기다가 다음주 월요일 8시에 보자! 다들 좋은 주말 보내~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