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설

암설
대회준비를 위해서 오늘 10시에 로블록스 합방(w.이호.windy)있어서 조금 이따가 올게! 이따봐!
댓글0

암설
안녕 령이들~ 오늘은 아주아주 즐거운 소식이지!
내가 이번에 왕클세종님이 주최하는 로블록스 라이벌즈 대회에 참가 됬거든! 엣햄!!
오늘부터 방송에서 꾸준히 연습할 예정이고 대회날에는 드롭스관련 이벤트가 있어서 알려주러왔지!
다들 많이많이 와서 대회도 즐겁게 많이 봐주고 드롭스 이벤트도 다 챙겨가길바래! 맛잇는걸로 준비되어있다고~
드롭스 이벤트
경품
맘스터치 빅싸이순살(후라이드) 기프티콘 총 100매
시간
시간 6월 26일, 27일, 28일 각 방송일 19시 ~ 21시
방식
해당 시간 씨미 로블록스 카테고리 방송 시청자중 전체 추첨형 드롭스
댓글1

암설
안녕! 령이들~ 암설이야!
오늘은 아쉽운소식을 하나 들고왔는대 이번주에 예비군이라 피곤하기도하고 잘 못쉬였는지 체력적으로 너무 부족해서 어제 방송을 잘 진행 못하기도했고 지금도 방금까지 자다 일어날정도로 몸상태가 별로 좋지않아서! 어쩔수없이 휴방을 하루하고 가려고해 ㅠㅠ 원래 최대한 당일 휴방은 피하려고했는대 컨디션이 너무너무 않좋은거라 양해를 조금만 구할게 ㅠㅠ
그래도 다들 기대하고 고대하던 주말이니까 다들 맛잇는거 먹고 재밋는거하면서 즐기다가 다음주 월요일 8시에 보자! 다들 좋은 주말 보내~
댓글0

암설
어제 방송에서 말한대로 오늘 내일은 휴방이니까 다들 각자의 위치에서 충실한 하루들 보내고! X에서는 자주 등장할태니 다들 많이 보러와주고 목욜 9시에 보장!
댓글1

암설
으아아아아아아 령이들아! 나 해결했어! 나 이제 사운드 제대로 나와 ㅠㅠ
그래서그래서그래서! 아마도 내일 방송을 킬것같긴한대 내가 6/15~6/18일까지 예비군이라
내 평소 방송시간인 오후 8시에 키기가 좀 힘들것같아서 아마 내일은 오후 9시에 킬예정이고!
내일 방송해보고 좀 컨디션적으로 힘들면 예비군 기간은 방송이 좀힘들것같아 ㅠㅠ
그래도그래도 내일은 오후 9시에 올꺼니까! 내일보자! 다들 잘자~
댓글0

암설
오늘 오기로한거 오후 6~6시30분정도 사이에 올것같아!
집에 오자마자 바로 방송키는거라 시간대는 확정은 좀힘들것같아!
오늘 저녁에 보자~
댓글0

암설
내일은 50팔로우 공약인 '애교 대사 월드컵'을 진행할 예정이야!
방송은 오후 6시에 켜서 진행할 예정이니까 스트리머들은 오지말고 우리 령이들만 많이 와주길바래~
댓글0

암설
안녕~원래 오늘 휴방날인대!
어제 방송에서 말했듯이 '메챠 카멜리온' 합방 제안이 와서 평소처럼 오후 8시에 와서 방송할 것 같아!
이따 보자~
댓글0

암설
안녕하세요 암설입니다
일단 어제 방송에서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인점과 보러와주신 분들이 헛걸음하게해서 죄송합니다.
제가 최근 여러가지 일로 스트레스관리를 잘 못해서 어제와 같은 일이 발생하였고 지금은 많이 나아졌지만 아직 방송하긴 조금 힘들것같다고 판단해서 부득이하게 오늘 내일 이틀간 휴방하고 목요일 8시에 방송 키도록 하겠습니다.
어제일에 대해서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목요일에 웃는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댓글3

암설
안녕하세요. 암설입니다.
제가 최근 방송시간대도 일정하지않고 갑작스럽게 합방이 잡히기도 하는일이 비일비재한것같아 시청자 여러분이 다소 혼란스럽거나 적응하기 힘드실꺼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다음주부터는 일주일의 방송시간 및 컨텐츠를 미리 카페에 고지하겠습니다.
그동안의 혼란에 사과드리며 앞으로 잘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