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앙


요앙
<< 26.05.11 방종 일기 >>
💥💥본론 : 5월 12일 저 생일 방송있어요!!!💥💥
애두라!! 오늘 늦게와서 다시 한 번 미안해요 (;´д`)ゞ💦
그래도 나 이쁜.. 것들 많이 가져왔으니까.. 다들 .. 용서띠띠해주시지..😭
그리고 이제 씨미에서도 와로두 API 쓸 수 있어요!!!
그러니까 내일 공지와 동시에 어떻게 되는지도 알려주께 (●ˇ∀ˇ●)
(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 관심가져주세요)
우리 내일 진짜 맛깔나게 놀아보쟈 (´▽`ʃ♡ƪ)
울 아리단 짱짱 사랑해💛💛💛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