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 Windy
윈디 Windy
안녕하세요. 스트리머 윈디 입니다.
다름 아니라 제가 이렇게 글을 적게된 이유는 제 방송을 보면서 들었던 생각이 저는 무슨 방송인가 보면 노래 좋아한다지만 마이크는 세팅이나 오인페 세팅도 조금 무리가 있고 추천을 해주셨지만 아는 노래가 적어서 못 부르거나 게임을 잘 한다기에는 기피하거나 일정적으로 하는 게임 외적으로는 하지 않는 경향이있고 또 한 맞지 않으면 투정을 부리던가 조금 짜증을 내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뭔든 열심히 해봐야 했는데 그게 아니더라고요. 대화를 하는것도 제가 주체인게 아닌 시청분들이 걸어주시는것에 이끌려 가려했던거 같아서...오늘은 24시간 일정짜기 하려던걸 잠시 미루고 어제 했던 마크 점프맵 끝까지 해보던 아님 처음에 씨미에서 와서 했던 공포게임 다시 깨기나 재미 있는 게임 찾아서 해보거나 시청자 참여 같은걸 해보려합니다! 앞으로도 발전하는 윈디가 될테니 잘 부탁드립니다!
언제든 열려 있으니 게임 같이해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