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비올라o

o비올라o
홍보 딱히 안했고 이것저것 진행된다고 말씀드리고 토요일에 잘하면 데뷔가능하다 했잖아용 맞습니당 오늘이 토요일이죵 3D랑 라투디 정식데뷔를 오늘 하려고합니당 아쉽게도 선물은 준비못해서 오늘 뽑히시는분들 다음에 지급해야될거같아용 꿈에 그리던 3D와 라투디에 정식데뷔라니 기깔나게 준비한것도 사실 없어용 준비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여러일이 꼬여서 준비도 제대로 못하고 하루하루 정신없는 나날들이었죵 방송 오셔서 3D라따뚜이 아니 뚜따랑 라투디랑 한번씩 보시고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진짜 저는 투자에 정신나간 호구같습니당 3D를 흔쾌히 승낙해서 작업해주신 흐음작가님에게 무한에 감사를 표합니당 그랜절 비록 PPT라던가 여러가지 준비는 못했지만 어쩌겠습니깡 날것으로 가는거지용 결론 앞으로도 투자나 하고선 살것이당 투자없인 못살아 정말 못살아 청순가련 꼭 하고싶었던거라 느낌 살린거라 청순가련 치워라 하시면 말씀해주신분 치워드리겠습니당 크흠 지금까지 응원해주시고 몇년째 봐주시고 새로 봐주시고 아낌없이 사랑을 나눠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당 모두들 사랑합니당>_<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