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키시로

츠키시로
오늘 팬닉을 💫별무리💫로 하기로 했어요!!
오늘 방송하면서 처음으로 팬닉으로 불러봤는데 어색했어요...!🥹
먼가 자연스럽게 부르고 싶은데 아직은 어색한가봐요!!☺️
오늘 심장 멎는 공겜도
잠들어야 하는 별무리💫
밤새야 하는 별무리💫
금방 일어난 별무리💫
노래를 좋아해주는 별무리들💫
오늘도 모두 저와 함께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방송을 킬수록, 시간이 지날수록 별무리들을 더더욱 알아가는것 같아 행복한 경험을 하고 있는것 같아요
모두 별무리 덕분이에요🥰
별무리들을 위해서 해야할일들도 메모도 했고...!!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별무리들 🌙💫💙💙
(아래는 아들 조랭이)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