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베쏘


쏘베쏘
오늘 휴방입니다..
또 쉬냐? 라고 하실 수 있는데
맞습니다 또 쉬겠습니다
이번 주는 조금 쉬어가는 주간 하겠습니다..
(다음 주부터는 원래 하던대로 휴방 거의 없이 6월 달리겠습니다!)
목요일 너목장 10시쯤에 오겠습니다
금요일도 짧뱅 또는 휴방일 거 같습니다
토요일은 오후 10시에 너목장팀 온라인 뒷풀이 회식 같이 하고
일요일도 짧뱅 또는 휴방일 거 같습니다
다음 주부터는 조금씩 정상화 해보겠습니다
아마 수요일쯤에 컴퓨터 바꾸고 세팅 테스트랑 할 거 같아서
24시간 방송도 이때쯤으로 미루지 않을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ps.
달릴 때는 몰랐는데 쉬니까 오히려 몸이 아팠던 게 느껴지더라고요..
푹 쉬면서 여러 생각들의 정리와 정비 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