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유청

방유청
근황작성 [7일차]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저는! 컨텐츠 작업을 했고요
3D 버츄얼은 작업을 맡길라고 일단 상담 받는중입니다~
가능하면 상어 잠옷입은 소년으로 할라고해요~
그리고 방송은 내일! 제대로된 복귀방송은 아니고요
일단 방송은 킬거같습니다!
방송은 키고 일단 이어가다가 제대로된 복귀방송은 6월8일날 할거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오늘 작업한것중에 잘나온거? 올려두고 마무리할게요
컨텐츠용 작업인데 처음만들어보는거라 조금 부끄럽지만 올려봅니다~
먼가 호요 홍보해주는거같은데 ㅋㅋㅋ
어째든 내일봐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