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슬 습해지는 날이 잦아지는 요즘입니다, 차가운 음료라도 몇 가지 준비해봐야겠어요!
월요일은 저번주 잠깐 진행했던 커피톡, 이어서 진행합니다!
수요일은 저번에 만들었던 계화시럽의 소비 촉진을 위해, 계화밀크티대작전을 진행해볼까 합니다. 종류별로 밀크티를 만들어서, 가장 어울리는 녀석을 골라볼까 해요 !(당과 카페인 괜찮겠죠...?)
금요일은 콩루나님 / 으앙세님 칵테일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열심히 한번 준비해보겠습니다!
이번주도 모두 힘내시고, 많은 방문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