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멜라

달토끼멜라
<5/28(목) 자잘한 업무가 아직 남아 휴방!>
오전부터 계속 하나씩 처리하고 있는데 아직도 정리해야 할게 좀 남아있네요..
하지만 안하면 안되는 일들이니 불평보다는 힘내서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몸을 위해서 주에 최소 2번은 쉬기로 약속했던 거지만 그래도 오늘 방송으로 못 본다니 아쉬워서
새로운 대장 사진 2장도 함께 올려요...!
말랑말랑 지구토끼들 저녁식사 다들 잘 챙겨먹어!
대장도 공지 올리고는 바로 저녁식사부터 하고 다시 일할려고 해요!
그럼 오늘도 고생많았습니다!
모두 멋진 토끼들이었다구!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