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background
profile

팔로워 135명

[화,목,금,토 7시 반 뱅온!] 역버미육 꼬마악마 키시오라고 해! 잘 부탁해!

키시오

키시오 프로필
몽하아아아 다들 잘 지냈어? 난 이틀 연속 휴뱅은 저번 외에 처음이라 방송 켜고 싶어서 좀 많이 힘들었어.ㅋㅋㅋㅋ 모몽이들은 밥도 잘 먹고 잘 지냈겠지? 오늘도 항상 그랬듯이 7시 반!! 다들 까먹지 말구. 잊지 말구! 밥 잘 챙겨먹고 와라구!! 알았지?? 그럼 이따보자구!
댓글0개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