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background
profile

팔로워 135명

[화,목,금,토 7시 반 뱅온!] 역버미육 꼬마악마 키시오라고 해! 잘 부탁해!

키시오

키시오 프로필
모오옹하아아아! 다들 좋은 오후야! 어제 멘탈좀 관리하구 그랬는데, 아마도 많이 좋아진거같아.. 미안해애 아마 오늘 쉬는날 일정도 정하고 그럴거같아아 오늘 뱅송은 5시 반에 함미다아! 어제 고정으로 한다는 말 잊어.. 알았지... 키시시.. 아무래도 방송을 너무 늦게 켜는거 같아서.. 좀 일찍 켜봐야겠다 싶어서 말이지.. 어쨌든 다들 그때 보자구. 다들 이따봐!
댓글1개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