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background
profile

팔로워 135명

[화,목,금,토 7시 반 뱅온!] 역버미육 꼬마악마 키시오라고 해! 잘 부탁해!

키시오

키시오 프로필
모몽하이이! 다들 잘 잤어?? 나는 아마 잘 잔거 같아아 키시싯 모몽이들 어제 밤에 어떻게 지냈으려나!! 어쨌든!! 오늘 뱅송은 7시 반이다요!! 다들 이전 시간에 했을때, 많이 졸려하는 거 같아서 앞당겨보기로 했어! 그러니까, 헷깔리지 말라구! 그러니 다들 이따 보자구!
댓글0개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