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background
profile

팔로워 135명

[화,목,금,토 7시 반 뱅온!] 역버미육 꼬마악마 키시오라고 해! 잘 부탁해!

키시오

키시오 프로필
모몽하이- 좋은 오후야아아ㅏ 오늘 날씨도 따뜻하고 활동하기 좋은 날씨인거같아. 다들 점심밥 맛있게 먹었길 바래! 오늘부터 씨미에서 방송해! 그러니까 다들 까먹지 말았으면 좋겠어! 방송시간은 4시반이야. 다들 놀러와야한다잇!! 오늘 토요일이니까 더더욱!!! 그럼 다들 이따가 보쟈!!
댓글1개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0/1000